IPTV 홈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의 유일한 PLC 기술 제공업체 DS2, CTO 임명

DS2는 José Calero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임명했습니다. José의 전문성은 다양한 관리직에 있었던 Lucent Technologies의 벨 연구소에 근간을 두고 있으며, José는 DS2에 입사하기 전에 스페인 IC 설계 서비스 회사인 IngeniaSystem의 CEO 겸 CTO로 있었습니다. 20년 간의 업무 및 기술 경험을 바탕으로 José는 XDSL 및 FTTH 상에 IPTV 및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홈 비디오 네트워크계를 선두하고 있는 DS2의 고속 전력선 통신(PLC) 칩의 완전한 성공 위에서 더욱 발전해 갈 것입니다.

DS2의 혁신적인 200Mbps 기술은 현재, Telefonica의 Imagenio IPTV 트리플 플레이 및 VoDSL(Video-over-DSL) 서비스와 같은 홈 네트워킹 장치의 핵심입니다. DS2의 CEO인 Jorge Blasco에 따르면, “IPTV 트리플 플레이 서비스를 위해 ADSL 운영자가 했던 주문 중 Telefonica 주문이 가장 많습니다. 우리는 10만 개 이상의 칩셋을 선적했는데, 그 양은 Telefonica 때처럼 상용 출시로서는 상당한 양입니다. José가 진두지휘하면서, DS2는 BPL 및 홈 네트워킹 시장에서의 선두 위치를 유지할 것입니다.”라고 합니다.

DS2의 다른 경영진들도 José의 임명에 똑같이 기대가 높습니다. “우리는 비디오 성능 기술을 가진 유일한 제조업체입니다. 다른 PLC 업체들과 달리, 우리는 다중 동시 비디오 및 데이터 채널을 허용하는 CoS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DS2 기술의 고유한 기능은 운영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능으로 인해 TV를 여러 대 보유한 가구의 문제를 해결하고 아파트 건물에서 동시에 IPTV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완이 좋고 경험이 많은 CTO를 임명함으로써 DS2의 내부 프로시저는 향상되고 DS2 기술 고유의 이점이 제공하는 기회를 최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영업 마케팅 이사인 José Maria Llopis는 언급했습니다.

표준화 이사인 Victor Dominguez는 “DS2가 뛰어난 이유는 실제로 홈 네트워킹의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라고 언급하면서, 이것은 WiFi와 달리 집안 전체에 HDTV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세계 시장에서 EMC에 익숙하게 되도록 설계된 유일한 PLC 기술이며, 끊임없이 설계 및 엔지니어링을 포함한 시장 요구를 먼저 만족시키는 경험과 비전을 가진 CTO를 두는 것이 DS2와 DS2의 고객에게 중요하다고 했습니다.

DS2에 대하여
Design of Systems on Silicon(www.ds2.es)은 파워라인 통신용 칩셋 공급의 선두 업체입니다. DS2의 200Mbps PLC 칩은 집안 전체에 네트워크화된 고화질 비디오, 음성 및 데이터의 다중 스트림을 지원하는 유일한 규정 준수 칩입니다. 업계의 강력한 두 그룹 즉, UPA(Universal Powerline Association)와 유럽 위원회 기금의 OPERA(Open PLC European Research Alliance) 협회는 다중 공급업체 표준 인증 제품 지원에서 DS2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홍보팀:
Lance Watson (lance.watson@ds2.es)
+34 96 136 6004

Issuers of news releases, not Targetwire,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of the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