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 BPL(전력선 광대역 통신)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기술 혁신으로 기술 리더쉽 상 수상

Palo Alto, Calif. 24 일 11월 2005년 — Frost & Sullivan의 최근 북미 지역 BPL 시장 리서치 서비스에서 DS2(Design of Systems on Silicon)가 BPL 시장의 최첨단 기술 및 제품을 개발하는 데 여러 해에 걸쳐 지속되는 기여도로 2005년 기술 리더쉽상(Technology Leadership Award)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DS2는 자체의 고유한 기술로 오랜 기간동안 BPL OEM의 주요 칩셋 제조업체로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DS2의 확실한 기술은 공통적으로 채택된 표준이 정해지지 않은 이 산업에서 충분히 우위를 선점하고 있습니다.

Frost & Sullivan의 리서치 분석가 J Subramanian은 “DS2의 칩셋 제품은 유럽 곳곳에서 구현되어 가장 까다로운 현지 방식으로 입증되었습니다. DS2는 고속 성능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저렴한 비용을 토대로 세계적 수준의 칩셋을 개발하는 강력한 전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S2의 생산성 향상 및 생산 비용 저하는 칩셋 기능 및 제조 과정을 향상시키려는 지속적인 노력 덕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DS2의 칩셋 제품군은 고속 및 호환성을 지향하는 업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BPL 기술 장려를 위해 설립된 국제 협회인 UPA(Universal Powerline Association)와 OPERA(Open PLC Research Alliance) 모두 DS2의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이 두 협회는 상호 운영성을 증진시키고 모든 BPL 제품이 호환 가능하도록 하는 것 외에도 차후에 사용자가 사용할 경우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Subramanian은 “DS2는 참조 설계, 사용자 정의, 테스트, 평가 및 인증과 같은 많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BPL 시스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서비스는 필수적입니다. DS2는 DS2 장비에서 DS2 칩셋을 사용할 수 있도록 참조 설계와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전문화된 기능을 요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DS2는 고객과 함께 작업하여 설계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DS2의 뛰어난 제품 포트폴리오는 액세스 BPL과 댁내 BPL에 적용되는 칩셋 및 해당 참조 설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칩셋 DSS9010, DSS9011, DSS9001은 가격을 고려하지 않고 다양한 성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칩셋, 해당 참조 설계 및 기술 지원으로 DS2의 칩셋은 200 mbps 속도와 우수한 신뢰성 및 성능을 갖추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DS2는 더욱 뛰어난 신뢰성과 비용 효율성을 갖춘 차세대 칩셋을 도입할 계획으로 HDTV 서비스, IPTV, VoIP 서비스를 지원하는 칩셋을 개발하고 있으며 또한 지원되는 인터페이스도 확장할 계획입니다. 보통의 액세스 광대역 서비스보다 훨씬 뛰어난 속도와 대역폭이 요구되는 이러한 서비스는 댁내와 액세스 환경 모두에서 운영될 것입니다.”라고 Subramanian는 예상했습니다.

이 상은 업계 내에서 탁월한 기술 리더쉽을 발휘한 회사에 매년 수여됩니다. 수상 회사는 인큐베이션에서부터 적용 및 채택에 이르는 여러 단계의 기술 라이프사이클에서 탁월한 실적으로 기술 향상의 흐름을 확보하여 기술 리더쉽을 발휘하였습니다. 첨단 기술 개념을 도입하여 DS2는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개척했습니다.

DS2(Design of Systems on Silicon) 정보

DS2 (www.ds2.es)의 전력선 칩셋은 전선, 전화선 또는 동축 케이블 상에서 200Mb/s 속도로 데이터와 디지털 오디오 및 비디오를 전송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가장 뛰어난 호환성과 최고의 성능으로 홈 네트워킹 또는 광대역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DS2 칩셋은 소프트웨어 및 내장 시스템 분야에서 CES 최고상(Best of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을 수상하였습니다. DS2의 수상 경력이 있는 기술은 액세스 PLC를 지원하고 IPTV 홈 네트워킹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ds2.es를 방문하십시오.

Frost & Sullivan 정보

Frost & Sullivan은 글로벌 성장 컨설팅 회사로 40년 이상 고객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혁신 전략 개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전문 기술로 성장 컨설팅, 성장 파트너쉽 서비스 및 기업 관리 교육을 통합하여 모든 기회를 찾고 개발합니다. Frost & Sullivan은 글로벌 전망 분석으로 현재의 시장, 기술, 계량 경제 및 인구 통계 분석을 결합하는 다양한 업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세계 1000대 기업, 신생 기업 및 투자 공동체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frost.com을 방문하십시오.

연락처:
Stacie Jones
(210) 247 - 2450
Stacie.jones@frost.com

7550 IH 10 West, Suite 400
San Antonio, TX 78229
전화: 210.348.1000 팩스: 210.348.1003
www.frost.com

Issuers of news releases, not Targetwire,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of the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