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o와 DS2가 손잡고 HD 급 전력선 통신 제품 개발

대만, 타이베이, 2006년 6월 7일 – 대만과 중국에서 사무용 국제 네트워킹 제품 제조업체로 유명한 Cameo Communications Inc와 가정용 고해상도 네트워킹용 세계 최고의 초고속 전력선 네트워킹(PLC) 칩셋 의 제조업체인 DS2는 DS2의 200 Mbps PLC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ameo와 DS2는 DS2의 기존 및 차세대 칩셋을 바탕으로 한 저가격, 고품질의 PLC네트워킹 제품을 개발하게 됩니다. DS2 기반의 제품에는 다양한 소비자 네트워킹 장치 응용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콘센트 포맷 어댑터가 포함되므로 케이블을 새로 설치하지 않고도 모든 공간에 초고속 광대역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ameo는 최고의 품질과 최선의 가격 대비 성능 모두를 제공한다는 원칙을 고수합니다. 본사는 가격, 품질 및 신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DS2의 고성능 칩은 현재 제품 개발에 적합한 HD급 칩을 기준으로 했을 때 유일하게 적합한 표준일 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가격 대비 최고 성능을 제공합니다”, 라고 Cameo의 기술 연구 및 개발이사인 Frank Kuo는 밝혔습니다.

Computex 박람회(그랜드하얏트 호텔, 1130, 1131호실) 기간 동안 DS2의 200 Mbps 칩셋이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의 홍보 담당인 DS2 아시아 지부장 Ramón Garci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S2 는 Cameo와의 제휴로 인하여 저가의 신세대 PLC네트워킹 제품을 개발하게 되어 무척 흥분됩니다. DS2의 칩셋은 간단하면서도 신뢰성 있는 광대역 접속 능력을 보유하며 이는 온라인 게임이나 집안의 음성 인식, 고화질의 스트림 비디오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현재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나 이전 PLC제품으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Cameo는 대만 컴퓨텍스 2006(Computex 2006)에서 DS2 200 Mbps 기술을 기반으로 한 SOHO-HPE2001 콘센트 어댑터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박람회는 6월 6일부터 10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VIP 객실 1034호에서 열립니다. 2006년 6월 초에 DS2를 기반으로 한 Cameo 제품들이 처음 선적됩니다.  

DS2 (About Design of Systems on Silicon) 정보
DS2 (www.ds2.es)는 홈 네트워킹 및 전력선, 동축 케이블, 전화선에 이르는 광대역 액세스를 가능케 하는 200 Mbps기술의 세계적인 제조업체입니다. 200 Mbps칩셋의 도입과 함께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으며 데이터, 디지털 오디오 및 고화질 비디오 동시 전송에 있어 가장 빠르고 뛰어난 성능의 솔루션을 생산해오고 있습니다. 업계의 독보적인 두 그룹인 UPA (the Universal Powerline Association)와 유럽 연합의 합작 기업인OPERA (Open PLC European Research Alliance)는 다공급자 표준 인증 제품을 지원하는DS2 기술을 채택하기도 했습니다.   .

Cameo 정보
Cameo Communications, Inc. (www.cameo.com.tw)는 네트워킹 제품의 국제적인 공급업체로, 레이어 2 관리 이더넷 스위치, 무선 클라이언트 어댑터, 무선랜 AP/Router, SOHO Router, 이더넷 스위치, 미디어 컨버터, 이더넷 컨버터용 USB, 웹스마트 스위치, 이더넷 NIC를 취급합니다. 경쟁이 치열한 데이터 통신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과 마케팅 덕분에1991년 설립된 Cameo의 시장 점유율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SI업체, 유통업체, 부가가치 재판매 업체나 기타 재판매 업체와 전략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10여개의 산업 국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습니다. 적극적인 판로 개척과 시장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한 결과 판매 실적이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 # #

기자 연락처 -
Ann Whyte
DS2
+ 34 96 136 60 04
ann.whyte@ds2.es


Issuers of news releases, not Targetwire,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of the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