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us 차세대 DVB-H 핸드폰 제작

즉시 출판


휴대폰 크기를 줄이기 위해서 내장 패시브 DVB-H안테나를 출시.

2006년 7월 19일 바르셀로나- 플랙탈(fractal) 안테나 기술의 선구자인 Fractus는 현재 DVB-H장치보다 작은 내장 패시브 DVB-H 안테나를 출시하였습니다.

휴대폰DVB-H 장치로 향한 움직임은 RF 디자이너 및 휴대폰 제조자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가져옵니다. DVB-H는 보다 넓은 주파수 대역폭을 이용할 뿐만 아니라 기존 셀룰라 시스템 (470MHz-862MHz) 보다 낮은 주파수에서 작동합니다. 따라서 3G(1900-2025MHz & 2110-2200MHz) 또는 GSM (890-915MHz & 1710-1785MHz) 시스템에 사용된 것보다 큰 안테나를 필요로 합니다.

제 1세대 DVB-H 휴대폰은 비 DVB-H모델보다 그 크기면에서 훨씬 큽니다. 사용자는 외형의 변형없이 향상된 기능을 계속 요구합니다. 휴대폰 개발자는 보다 작은 차세대 DVB-H 휴대폰을 개발하기 하기 위해서 혁신적인 안테나 설계 기술을 구현하여 새로 창출된 시장에서 보다 경쟁력을 높여야 합니다.

Fractus은 삼성, Sagem 및 다른 전세계의OEM 휴대폰 제조자를 위해 특성화된 로프로파일의 내장 패시브 안테나를 개발하는데 전문가를 투입하여 새로운 영역의 패시브 DVB-H안테나를 개발하였습니다. Fractus는 또한 최적의 디바이스 성능을 위해서 OEM 및 ODM사들과 함께 긴밀이 협조하며 DVB-H와 셀룰러 안테나 사이의 간섭을 최소화합니다.

 “DVB-H는 휴대폰이 설계되고 장착되는 변화단계입니다. 왜냐하면 크고 구식외관의 장치를 사용해야 한다면 누구도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Fractus의 이동 휴대폰 안테나 팀장 Josep Puig는 말했습니다. “Fractus는 OEM 및 ODM사들이 꾸준히 소형화 및 패션화되는 휴대폰의 멀티미어 기능과 보다 좋은 연결성을  요구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Fractus는 안테나가 각각의 사용 용도에 따라 다르게 작동하기 때문에 다양한 휴대폰 외관에 맞는 서로 다른 DVB-H 시제품을 개발했습니다. Fractus DVB-H 시제품은 8x35x7mm 안테나의 클램셀 폰(95 x 45mm)과 10x43x7mm 안테나의 캔디바 폰(100x45mm)을 포함합니다.

 

 

###

Fractus 정보
Fractus는 장착이 쉬우며, 비용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성능의 무선 장치용 미니어처 및 멀티 밴드 안테나를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독자적인 공간 채움 및 다중 레벨 플래탈 속성을 사용하여 Fractus 는 42개의 특허군의 중요한 지적 재산 포트폴리오 안테나의 미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삼성, Sagem, Grundig과 블루투스, WLAN, UWB, 베이스 스테이션을 이용한 무선 소비자 및 산업 전자 장치 핸드셋에 모두 적용됩니다. Fractus 단범위 무선 장치는 73개 국가의 Richardson Electronics에서 판매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ractus.com를 참조하십시오.

출판/분석 문의처:

 

Fractus
Gemma Montesinos
전화: +34 935 442 690
gemma.montesinos@fractus.com

AxiCom PR
Oliver Chapman
전화: +44 20 8392 4057
fractus@axicom.com

 

 


Issuers of news releases, not Targetwire,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of the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