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랙터스(Fractus), 단거리 무선 통신용 key 프랙탈 안테나 특허 획득

안테나 인 패키지 (AiPTM) 기술은 더욱 빠르고, 싸고, 간단한 무선 통신을 촉진한다   

바르셀로나, 2006년 9월 26일 - 프랙탈 안테나 기술의 선구적 개발업자인 프랙터스 사는 세계 최초로 미니쳐 프랙탈 안테나를 포함하는 집적 회로 패키지 기술 특허를 획득했다.  일반적으로 안테나 인 패키지(AiP)로 불리는 이 기술은 미국에서 특허 번호 7095372로 특허를 받았다.

프랙터스 기술은 전통적으로 별도 부품인 안테나가 라디오나 RF 프로세서 같은 다른 RF 부품에 통합될 수 있도록 한다.  공간사용이 지극히 경제적인 차원분열도형을 사용해, 프랙터스 사는 IC (집적회로) 속에 장착할 수 있도록 충분히 작고, 무수한 단거리 무선 규격을 지원하는 멀티 밴드(주파수)를 수용하는 솔루션을 창조했다.

“반도체 패키지 속으로 안테나를 통합시키는 능력은 전세계 OEM 및 ODM들을 위해 제품 개발 및 제조 비용을 상당하게 절감시킬 것입니다” 라고 프랙터스 사의 CTO/IPR 이사인 Carles Puente 박사가 말했다. “이 특허의 소유권은 단거리 무선 통신의 미래에서 프랙터스 사의 선구적인 역할을 강조합니다.”
 
AiP는 모바일 핸드셋 같은 무선 기능이 이미 존재하는 디바이스를 위해 자재비용, 부품 사이즈, 머더보드 복잡성, 디자인 경비 그리고 시장 출시 시간 등을 감소시킨다. 이것은 또한 단거리 무선 기술을 사용하는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및 기타 무수한 모바일 디바이스 내에서 분산무선기능을 가능하게 한다.  AiP 기술은 Bluetooth, WLAN, GPS, UWB 및 Zigbee에 적당하다. 

프랙터스 사는 AiP를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리딩 반도체 제조업체와 협력하고 있으며, CSR, ST Microelectronics, SiGe Semiconductors, Atheros Communications 및 Philips Semiconductors와 같은 리더들과 함께 다른 단거리 무선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프랙터스 사는 유럽, 미국,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러시아, 브라질, 멕시코 등에 걸쳐 199개 국가 특허 및 특허 출원으로 해석되는 42개 대응 특허를 소유하고 있다.  프랙터스 사의 종업원은 10%가 박사이며, 60%가 통신 안테나 엔지니어이다. 

프랙터스 사 소개
프랙터스 사는 통합하기 쉽고, 가격이 저렴하며, 성능을 최적화 시키는 미니쳐 멀티밴드 안테나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프랙터스 사는, 프랙탈의 독특한 공간 채움 및 멀티레벨 특성을 이용해 42개나 되는 많은 대응 특허 지적재산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안테나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프랙터스 사의 기술은 전세계적으로 삼성, Sagem 및 Grundig 등의 휴대폰, Bluetooth®, WLAN 및 UWB를 사용하는 무선 가전제품 및 공업용 전자제품, 그리고 또한 이동통신 기지국에 적용되고 있다. 프랙터스 사의 단거리 무선 제품은 Richardson Electronics에 의해 73 개국에서 유통된다. 좀더 자세한 정보는 www.fractus.com 에서 제공된다os
 

Press/Analyst Contacts:

Fractus
Gemma Montesinos
Tel: +34 935 442 690
gemma.montesinos@fractus.com

AxiCom PR
Oliver Chapman
Tel: +44 20 8392 4057
fractus@axicom.com



 





Issuers of news releases, not Targetwire,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of the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