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ctus의 Micro Reach Xtend™ 2.4GHz 안테나, 안테나 소형화의 표준 제시

  • 쌀 한 톨 크기의 안테나로 모바일 장치에서 멀티미디어 응용을 위한 공간을 더욱 확보.

바르셀로나, 2007년 3월 6일 - 프랙탈 안테나 기술의 선두 주자인 Fractus의 ISM 2.4GHz 밴드를 위한 최소 크기 안테나 출시로 안테나 소형화의 새 표준을 제시했다. 3,7mm x 2mm의 Micro Reach Xtend 안테나는 쌀 한 톨 크기이다. Fractus는 모바일 장치 설계자를 위해 새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장치 내 공간 이용을 줄여준다.

이 소형 안테나는 특허를 받은 Fractus 프랙탈 안테나 기술로 설계되었으며, 블루투스 헤드셋과 휴대전화 핸드셋 전용으로 개발되었다. 와이파이, 블루투스, 지그비를 포함, 2.4GHz ISM 밴드 내의 모든 표준규격을 지원한다. 프랙탈 기하학을 이용하여 공간을 극히 경제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Fractus는 최고의 공간 대 성능비를 자랑하며 개발가 또한 줄어들게 되었다.


Fractus Micro Reach XtendTM 2.4 GHz chip antenna. PAT. US7148850.고화질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소비자들은 점점 더 작은 핸드셋을 요구하면서 그 안에는 이전보다 더 많은 기능이 들어있기를 원합니다. 새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이 시장에 더 많이 소개되고 있는 지금, 이는 핸드셋 제조자들에게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Fractus의 기술 판매 및 클라이언트 지원 담당 부장 Albert Algans가 현 시장에 대한 의견을 이렇게 피력했다. "Micro Reach Xtend 안테나를 이용하면 제조사는 새로운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장치에 더 많이 통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소비자 전자 기기와 무선통신이 가능하게 됩니다."

Micro Reach Xtend 안테나의 PCB 공간 요구치는 극히 작기 때문에 새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할 공간을 장치 내에 확보할 수 있다. 매력적이고 작은 장치가 인기를 끌고 있는 소비자 전자 기기 시장에서 설계자와 제조사들은 Fractus를 이용하여 제품에 새 기능과 서비스를 통합할 수 있는 설계의 자유를 확보할 수 있다.

Fractus는 안테나가 사용되는 장치에서 최대한의 효과 발휘를 할 수 있도록 제조사에게 완전 개발 지원, 시험 및 승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품 설계자는 사내에 RF 전문 기술을 도입할 필요 없이 장치 개발에 집중할 수 있다.

###

프랙터스 사 소개
프랙터스 사는 통합하기 쉽고, 가격이 저렴하며, 고성능의 소형 및 다중대역 안테나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프랙탈만의 독특한, 여러 겹으로 공간을 채우는 특성을 이용한 프랙터스 안테나는 휴대폰, Bluetooth®, WLAN, UWB를 사용하는 무선 가전제품 및 이동통신 기지국에 사용된다. 프랙터스는 49건의 발명에 대한 지적재산권(IPR)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발명은 140건의 특허와 특허 출원을 통해서 보호되고 있다. 프랙터스 사의 기술은 전세계적으로 삼성, Sagem, ST Microelectronics, Atheros Communications, CSR  및 Philips 반도체 기기에 적용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fractu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홍보/애널리스트 담당:
Fractus
Gemma Montesinos
전화: +34 935 442 690
gemma.montesinos@fractus.com

AxiCom PR
Paula Muezerie
전화: +44 20 8392 4081
paula.muezerie@axicom.com


Issuers of news releases, not Targetwire,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of the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