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사 DE21P 판매 발표: 임베디드 파워라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새로운 레퍼런스 디자인

 발렌시아, 2008 5월 20일 - 기술 혁신의 선두주자이자 세계적 초고속 파워라인 커뮤니케이션 기술 제공자인 DS2는 오늘 임베디드 파워라인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컴팩트 레퍼런스 디자인 DE21P 모듈의 판매를 발표했습니다. DE21P는 고품질 파워라인으로 연결된 홈 네트워킹과 IPTV 애플리케이션의 광범위한 수용을 촉진할 것입니다. 또한 DE21P는 제품 차별화를 가능케 하며 셋톱박스, 홈 게이트웨이, 리모트 스피커 시스템, IP 카메라, 개인 컴퓨터 등 폭넓고 다양한 제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DS2의 DE21P 임베디드 파워라인 모뎀 레퍼런스 디자인은 신뢰할 수 있는 초고속 멀티미디어 홈 네트워킹, 소비자 가전과 서비스 제공자 IPTV 애플리케이션을 위한DS2의 앞서가는 200Mbps 칩셋 솔루션인인아이타나 (Aitana), 그리고 인터넷 데이터 공유와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브리티시 텔레콤, 포르투갈 텔레콤, 텔레포니카와 같은 일류 서비스 제공회사들은 상업적 자가설치 IPTV 서비스에서 이미 DS2의 200Mbps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솔루션은 버팔로(Buffalo), D-링크(D-Link), 콘셉트로닉(Conceptronic), 코리넥스 커뮤니케이션스(Corinex Communications), 로지텍(Logitec), 네트기어(Netgear)와 같은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홈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 관련 일류 소매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퍼런스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최적화된 모듈 핀아웃을 통해 완전 연결을 용이하게 합니다: 
-    이더넷에서 파워라인 어뎁터로와 같은 초고속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MII
-    UART 인터페이스를 통한 서비스 데이터 통합
-    네이티브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의 최적 사용을 위한 TDM / I2S
-    Single, dual 또는 triple 전원공급과 가장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융통성 있는 전원공급
-    PC 환경설정이 더 이상 필요 없는 원 버튼 보안 설치와 같은 고급 기능과 다색 파워라인 링크 상태 표시기를 위한 GPIO

DE21P 레퍼런스 디자인은 파워라인이 활성화된 장치의 생산으로 신속히 움직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이 디자인은 완전 연결을 포함한 평가보드와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의 신속한 개발을 가능케 하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환경과 같은 완전한 개발 솔루션의 바탕이 됩니다.

벨 (Bel)의 판촉 책임자 리 핸콕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DS2의 레퍼런스 디자인은 저희 파워라인 모듈에 확고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성능과 신뢰성에 최적화된 경제적인 부가가치 상품을 신속히 개발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또한 저희 고객들로 하여금 값비싼 새 디자인이 없이도 네트워킹 능력을 더할 수 있게 해 줍니다.”
DE21P 임베디드 파워라인 모뎀은 완전한 플러그 앤 플레이 네트워킹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각 아이타나 칩셋의 임베디드 웹 페이지는 홈 네트워킹 장치의 간단한 환경 설정을 제공하고 새로운 프로세스 능력은 파워라인 모뎀 내 네이티브 TR-069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에 대한 온칩 (on-chip) 지원을 포함하여 서비스 제공자가 그들 고객의 홈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E21P는 복합 우선순위와 엄격한 대역폭 및 대기 시간 보증을 가지는 큐를 관리해 왔습니다. 또한 DE21P는 같은 네트워크에서 Data, VoIP, IPTV 또는 주문형 비디오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동시에 지원하며 각 DE21P 노드는 각 트래픽 스트림이 그에 필요한 네트워크 리소스를 할당하도록 합니다.

델타 일렉트로닉스(Delta Electronics) 마그네틱 및 마이크로웨이브 사업 부분 국제 영업 및 마케팅 전무이사 에이미 린은 "시장에서 가장 필요했던 rltnfdms 고성능 턴키 파워라인 기술입니다! DE21P가 내장되어 있는 장치로 소비자는 이제 손쉬운 플러그 앤 플레이 기술 적용으로 고품질의 홈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델타는 DS2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다이내믹하고 혁신적인 PLC 솔루션을 모든 산업의 전분야에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DE21P 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info@ds2.es 또는 지역 DS2 영업소에 연락하십시오:
유럽: +34 96 136 60 04
미국: +1 408 730 6841
일본: +81 3 52 55 42 60
대만: +886 2 26982526

DS2 소개
DS2 www.ds2.es 는 기술 혁신의 선두주자이자 세계적인 파워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기타 유선 네트워크 통신 제품의 초고속 세미컨덕터 솔루션 제공자입니다. 저희는 IBM, AT&T/Bell-Labs, INTEL, 필립스 세미컨덕터스(Philips Semiconductors), 프랑스 텔레콤(France Telecom), 에릭슨(Ericsson) 그리고 시스코(Cisco)의 전 경영진으로 이루어진 강력한 팀의 경영 하에 소비자 가전, 홈 네트워킹과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구 및 브로드밴드 접속 제품 제조업자에게 최첨단 IC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DS2는 초고속 파워라인 커뮤니케이션스를 발명, 최초 200Mbps 파워라인 커뮤니케이션 IC를 제공함으로써 가정, 사무실 또는 건물, 그리고 도시 및 지역 사회에서 수준 높은 멀티미디어 홈 네트워킹, 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와 브로드밴드 접속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원 콘센트 뒤에 숨겨진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DS2의 목적입니다. 저희의 임무는 지구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연락처                         
앤 와이트 (Ann Whyte)               
DS2 –기업 커뮤니케이션 국장 (Director of Corporate Communications)         
전화:  +34 627 00 96 49                     .               
ann.whyte@ds2.es

Manuela Whittaker
PR for DS2
Tel: +44 1780 721 433
mwhittaker@pressoffice.targetwire.com


Issuers of news releases, not Targetwire,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of the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