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ca, 대만에 사무소 설치

Teleca는 2005년 1월, 대만 타이페이에 분사를 설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eleca는 이미 대만에서 많은 휴대폰 고객들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 오래전에 대만지역의 주재 영업판매 팀을  운영해 오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설치될 대만지사의 지사장은 대만의 Openwave Systems Inc에서 3년간  상무로 재직중이던 James Wei 입니다.  대만지사의 설치를 계기로 Teleca는 세계적으로 휴대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주자로  확고하게 자리잡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대만은 20여개 이상의 휴대폰 개발  및 제조업체들이 자신의 고유 브랜드 생산 혹은 위탁생산을 통해 휴대폰 개발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앞서가는 지역들중의 하나 입니다. 대만에서 생산된 휴대폰은 이제 세계 시장에서 그 점유율을 점차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Teleca는 대만내의 휴대폰 제조업체들과 다년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특히 통합 서비스 시스템 부문과 Obigo 분야에서 Teleca가 휴대폰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기업중의 하나로 떠오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대만 내 Teleca의 주요 고객들은 Arima, Asus, BenQ, Dbtel 그리고 LiteOn이 있습니다.

대만지사 설치는 Teleca가 세계적으로 통합 휴대폰 소프트웨어 분야의 최고 선두주자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한 전략의 일환입니다. 본 지사는 처음에는 판매영업팀 및 기술지원팀을 중심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Teleca의 예정에 따른다면 새로운 지사의 구성원은 20여명 안팎으로 이루어질 것이고, 출범 첫해에 손익분기점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대만은 현재 휴대폰 시장에서 중요한 지역중의 하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 사실들 때문에 저희는 대만지역 진출을 통해 점증하는 성장잠재력이 제공하는 하는 기회를 현장에서 즉시 포착하는 한편 저희 고객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동시에 새롭게 구축될 사무소는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교두보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Teleca AB의 휴대폰 장비 사업부 부장인 Konstantin Caliacmanis는 강조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Konstantin Caliacmanis, General Manager Mobile Devices, Teleca AB, 휴대폰: +46-703791379 (070-379 13 79)
  • James Wei, MD, Teleca Taiwan, 휴대폰: +886-915277998

Teleca  는 국제적인 IT 서비스 회사로서 정보기술 부문 솔루션 및 통합 어드밴스드 소프트웨어를 연구개발에 전문화된 기업입니다. 최신 기술에 대한 깊이있는 전문역량과 해당 산업부문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바탕으로 Teleca는 기술 및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세계 기업고객들에게 고객기업들의 시장지위 강화는 물론 상용화 개발주기를 단축시켜주고 있습니다. 본 기업은 세게적으로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 15개국 이상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3,000명의 종업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Teleca는 스특홀름 증권 거래소의 Attract40 list of Stockholmsbörsen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www.tel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