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2, IFA 2006에서 HDTV 고품질 파워라인 칩을 사용해 삼성과 같이 인스턴트 홈 네트워킹을 전시하다

IFA, 베를린, 2006 9 1, DS2(Design of Systems on Silicon)와 삼성전자는 오늘 IFA 가전제품 박람회에서 PLC 네트워킹의 성숙함과 강인함을 시범해 보였다. 이 시범 DS2 파워라인 기술을 사용하는 PLC 네트워킹이 디지털 홈네트워킹을 가능하게 하는 사용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삼성은 IFA Exhibition Hall 20에 있는 101 부쓰에서 시범을 보일 예정이다.

이 전시 DS2 200 Mbps Powerline communications (PLC) 기술이 어떻게, 케이블 설치나 복잡한 configuration 필요 없이, 간단하게 즉각적으로 집안 전체 홈네트워크를 창조하는 하는 지를 소비자들에게 설명해 준다.

전시 방문객들은, DS2 high throughput 및 보증QoS(서비스 품질)로 지원되고 끊김없는 오디오/비디오 홈 네트워킹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강화 디지털 네트워킹 및 엔트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디지털 홈 네트워크 시범에서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장착 DVD 플레이어/레코더, 홈 미디어 서버 그리고 실제 이미지를 포착하는 홈 시큐리티 시스템 등에서 입력되는 멀티 비디오가 고해상도 tv로 스트리밍되는 것을 보여준다. 이 모든 디바이스에는 동종으로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유일한 칩인 DS2 HDTV 고품질 파워라인 커뮤니케이션 칩세트가 내장되어 있다.  이들 디바이스는 집안의 기존 전력선을 통해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며, 무선 노트북 및 프린터에도 연결된다. 이것은 다른 네트워킹 플랫폼을 보완하는 PLC의 상호 운용성과 능력을 보여준다.  

High throughput QoS가 보증되는 삼성 홈네트워크 디지털 미디어 디바이스는 DS2의 칩세트와 같이 사용되어, HDTV 고품질 비디오 및 집안 전체 오디오를 비롯한 고대역폭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집안 전체 고속 인터넷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Ovum의 애널리스트 Michael Philpott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튼튼하고 원숙한 HDTV 고품질 파워라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은 전용 Ethernet LAN 설치가 경제적으로 타당성이 없는 곳에 신뢰할 수 있는 홈 네트워킹을 제공합니다. CE 디바이스에 그러한 기술을 내장시키는 것은 소비자들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및 네트워킹 경험을 강화시키는 논리적인 다음 단계입니다..

DS2 Jorge Blasco회장/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삼성과 같이 첫 번째 PLC 가능 가전제품을 생산하게 되어 정말 흥분됩니다. DS2고속 PLC 기술 그 기술의 성숙함과 가용성 등이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집안 전체 인스턴트 네트워킹을 위한 가전제품 제조업체들과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만족시켜 줍니다.

Design of Systems on Silicon (DS2) 소개
DS2는 전력선, 동축 케이블, 전화선 등을 통해 홈 네트워킹 및 고속 인터넷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딩 공급업체이다. DS2는 200 Mbps 칩세트 출시로 이 기술을 선도하고, 동시 데이터, 디지털 오디오, 고해상도 비디오 전송을 위한 초고속, 최고 호환, 최고 성능 솔루션을 창조했다. 업계의 두 유명 단체인, Universal Powerline Association (UPA) 및 유럽연합 컨소티움 OPERA (Open PLC European Research Alliance)가 다중 벤더 규격 인증 제품 지원을 위해 DS2 기술을 채택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www.ds2.es

삼성 전자 소개
삼성 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 등의 글로벌 리더로서 모회사의 2005년 매출액은 567억 달러, 순수익 75억달러이다. 57 개국에서 128,000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생활가전, 디지털 미디어, LCD, 반도체, 정보통신 등 5개의 주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초고속 성장 글로벌 브랜드의 하나로 인정 받는 삼성 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칩, 휴대폰, TFT-LCD 등의 리딩 제조업체이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www.samsung.com

DS2 보도자료 연락처:
Ann Whyte,
Ann.Whyte@ds2.es
+34 96 136 6004

삼성 보도자료 연락처:
Ms. Suyeon. Chae
+82-2-727-7824
suyeon.chae@samsung.com


Issuers of news releases, not Targetwire, are solely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of the content.